기업 고객님들은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 문의 및 상담을 신청합니다.
필요한 운송 정보를 입력하고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즉시 운송 예약을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센디 고객센터 데이터에 따르면 약 64%의 고객이 "단순 비용 문의"를 위해 상담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비용으로 인해 상담을 신청하시는 기업 고객님들에게 물어보니, 대부분 한 가지 이유였습니다.
"정말 예약할 때 나오는 운송 요금이 맞나요? 별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 건 아닌가요?"
기업 고객님들은 다양한 운송사를 비교하고 당연히 비용도 비교하게 됩니다.
센디는 AI 요금 기능을 개발하여 날씨, 지역, 위치, 짐 내용 등 14가지 운송 환경 데이터를 분석하여 최적의 운송 요금을 책정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2024.08.30 - [센디 화물 가이드] - [센디 서비스] 화물 운송 요금, 그것이 궁금하다
센디의 AI 요금 기능은 출시 이후 96%의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으며,
센디는 운송 내용이 바뀌지 않는 한, 고객님들께서 조회한 운송 요금에서 변동 없이 진행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순 비용 문의 외에 상담을 신청하는 이유는 "기사님 매칭 현황" , "운송 예약을 제대로 하는 것이 맞는지 불안함" 등이 있었습니다.
센디는 고객님들이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3가지 운송 플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 고객님들이 이용하시는 '비즈니스 플랜' , '엔터프라이즈 플랜'은
"운송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기사님이 매칭을 진행하는 시점부터 매칭이 완료되어 운송이 완료될 때까지
고객님들께 알림톡은 물론,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4.11.21 - [센디 운송 서비스] - [센디 서비스]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3가지 운송 플랜 출시
또한, 센디의 플랫폼 서비스는 이용자 관점에서 편의성을 중점으로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예약한 지 불안하신 고객님들 역시 올바르게 예약을 하신 경우가 대부분이며, 처음 센디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이는 생각보다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음에 따라 처음에 불안함을 느끼시는 경우였으며 이후에는 편리하게 센디의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센디 서비스] 운송 접수 할 때, 요청 사항 적는 방법 (0) | 2024.11.29 |
---|---|
[센디 서비스] 퀵 / 택배 / 화물, 어떤 운송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까? (0) | 2024.11.20 |
[센디 서비스] 골판지 박스 납품, 운송까지 완벽하게 진행하기 (0) | 2024.11.14 |
[센디 서비스] 판촉물(인쇄물), 용달로 보내면 좋은 이유는? (0) | 2024.11.13 |
[센디 서비스] 의료기기, 의료용품 운송 걱정하지 않는 방법 (0) | 2024.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