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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디 서비스] 지연 보상금제, 부당 추가금 보상제

센디 운송 서비스

by sendy-business 2024. 11. 19.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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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님이 늦거나 현장에서 부당하게 추가 비용을 요구한다면?"


배차 혹은 매칭 지연, 현장 부당 추가 비용 요구

용달, 화물 운송을 신청했는데 늦게 도착하면 기업 입장에서는 일정도 엉키고 이슈가 발생하게 됩니다.

날씨가 갑자기 변해서, 교통 체증 때문에 등등 다양한 이유로 배차가 지연되거나 매칭이 지연되는데요,

특히 현장에서는 예정된 시간 내에 도착하고 작업이 진행돼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난감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센디의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시행되는 정책

센디에서는 매칭 지연과 배차 지연, 현장에서 부당하게 추가비용을 요구하는 상황을 ZERO화 하기 위해

지연 보상금제 / 부당 추가금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연 보상금제

말 그래도 지연이 되었을 때 보상을 해주는 정책입니다.

센디로 접수된 운송 건에 대해 매니저분들의 상담까지 완료된 내용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1. 최종 운송 접수 내용에 따른 예정 시간을 기준으로 1시간 이상 2시간 미만 지연 시, 운송 요금의 10% 배상

2. 2시간 이상 지연 시에는 운송 요금의 20% 배상

 

부당 추가금 보상제

현장에서 기사님이 부당하게 추가금을 요구할 경우, 센디에서 이를 확인하고 피해 보상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양측의 상황을 들은 후, 정당한 추가 요금을 결정하게 됩니다.

 

 

운송에 관한 모든 부분을 걱정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말 필요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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