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센터에서는 하루하루 다양한 기업의 물품이 오가기 때문에 일정에 매우 예민합니다.
일정에 차질이 생기면 잔업이 발생하거나 동선이 엉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지게차 작업을 위해 외부 기사님을 요청하였는데 물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물류창고 입장에서는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실시간으로 운송 현황이 파악되지 않고, 해당 물류 센터의 특징이 제대로 공유되지 않으면
기업에서는 갑작스러운 대기 비용이나 회차를 해야 한다는 전달을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비용과 거래 차질 등이 발생하게 되죠.
물류센터에 대한 정보를 기업 입장에서 모두 알고 있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은 운송사와 기사(차주)가 경험이 많으면 됩니다!
운송사가 다양한 물류센터 경험이 있다면, 사전에 기업에게 공지를 할 수 있고 대응이 가능하며
기사(차주)의 경험이 많다면, 변수를 줄여 예정대로 운송을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센디는 용달에 대해 이사부터 기업의 간선물류까지 정말 다양한 운송을 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센디와 함께한 차주들이 센디 드라이버로 가입하면서 더 안정적인 기업 물류 운송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센디는 대표적인 쿠팡, 마켓컬리, 다이소 등 다양한 물류센터 입고 건을 빠짐없이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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